HOME > 알립니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지, 6월부터 ‘업종별 선도업체 박스광고’ 실시
‘각각의 업종을 대표하는 조명업체’위해 다양한 규격의‘박스광고’ 마련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21/06/08 [12:51]

 

어떤 산업이나 업종을 막론하고 ‘사업의 세계’에는 변하지 않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소수의 ‘선도기업들’이 해당 업계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어떤 산업이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사실은 해당 업체에게는 매우 ‘강력한 경쟁력’입니다. 왜냐 하면 제품을 구매하는 기업과 소비자들은 어떤 산업이나 업종을 선도하는 기업을 신뢰하며, 그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들은 어떤 업체가 제품을 구매하려는 산업과 업종을 선도하는 기업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선도기업들에 대한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산업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홍보 부족으로 자사(자사)가 보유한 강력한 경쟁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것이나 같습니다.


이런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서 ‘한국조명신문’은 6월부터 ‘조명 업종별 선도업체 박스광고’를 도입합니다. 


이번에 본지가 도입한 ‘조명 업종별 선도기업 박스광고’는 각각의 업종과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들이 자사(자사)를 조명 제품 구매기업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조명 업종별 선도기업 박스광고’는 ▲5단통 하단 광고 지면을 3단으로 나누어 3~6개의 박스 광고를 싣는 3단형(A타입)과 ▲5단통 하단 광고 지면을 4개의 단으로 나누어 4~8개의 박스 광고를 싣는 4단형(B타입)으로 구분됩니다.‘박스광고’의 샘플은 이번 신문의 ▲14면과 ▲15면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조명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문의 : 02-792-7080
/박소원 기자

기사입력: 2021/06/08 [12:51]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