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립니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서출판 조인, 신제품 전문 무크지 ‘신제품뉴스’ 출판
9월에‘주택조명기구’신제품뉴스 알리는 ‘홈 라이팅’부터 발간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21/06/08 [12:34]

 

최근 국내 제조업체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그 바람의 정체는 ‘D2C(Direct to Consumer)’입니다. 

 

‘D2C’란 제조업체들이 아마존이나 쿠팡 같은 대형 인터넷 포털이나 유통 전문 쇼핑 플랫폼에서 벗어나 자기 회사가 생산하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알리고 자사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직접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국내 제조업계의 새로운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조인미디어그룹’의 출판 부문 회사인 ‘도서출판 조인’이 2021년 6월 1일부터 신제품 정보를 담아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출판하는 '온라인 무크지(ONLINE MOOK)’인 ‘신제품뉴스(New Product News)’ 출판을 시작합니다.  


‘신제품뉴스’는 ▲종이책 및 전자책으로 제작되며, 국내 주요 오프라인 서점과 6대 온라인 서점을 통해 전국에 무료 또는 유료로 보급됩니다. ▲또한 게재된 내용은 국내 인터넷 사용자의 80%가 사용하는 네이버와 ▲최근 온라인 미디어의 대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및 해외에 배포됩니다. ▲아울러 ‘조인미디어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도 제품이 등록되므로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뉴스’에 참가하면 이 3가지 서비스가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신제품뉴스’의 조명 부문 첫 번째 사업 아이템은 ‘주택조명(Home Lighting) 신제품뉴스’입니다. 국내 주택조명 업체들이 새로 개발한 주택용 조명기구 정보를 가장 빠르고 폭넓게 배포할 수 있는 ‘주택조명(Home Lighting) 신제품뉴스’는 오는 9월 초에 제1호가 출판됩니다. 국내 주택조명 업체들의 많은 참가를 바랍니다.
▶문의 : 02-792-7080
/이민우 기자 

기사입력: 2021/06/08 [12:34]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