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동산 > 아파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자산신탁 시행 경기도 하남시 ‘e편한세상시티미사’ 분양
미사강변도시 오피스텔 중 망월천조망권 프리미엄 갖춰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6/06/25 [17:56]

▲ 사진설명 : 하남시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조감도. (사진제공: 아해스티컨설팅)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중 중심상업지역인 9-1, 9-2블럭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오피스텔과 상가를 동시 분양한다.

 

이곳은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권과 걸어서 누리는 5호선 미사역(예정)과는 150미터로 3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오피스텔이다. 업무복합단지의 풍부한 임대수요와 단지 주변의 다양한 개발호재가 있는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미사의 브랜드로 미사강변오피스텔의 가치를 한껏 높여준다.

 

이곳은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면구성과 함께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권 확보와 프라이버시를 위한 단지 배치 및 편복도 설계 채광 및 조망을 위한 남. 서향 위주 단지 배치로 송파·강동을 잇는 한강변 마지막 주거벨트, 미사강변도시 5호선 미사역세권과 9호선 연장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린다.

 

또한 쾌속교통망, 역세권프리미엄까지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과 올림픽도로 강일IC, 외곽순환도로 상일IC를 통해 강남과 서울은 물론 지방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며 9호선 4단계(보훈병원-고덕강일1지구) 연장이 예정되어 있어 강남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업무복합단지와 하남지식산업센터,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 등 미사강변도시는 약 9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게 될 예정지로 대규모 개발계획지로서 삼성엔지니어링, 세스코 등 이미 약3만 여명이 상주해 있다.

 

향후 강동첨단업무단지를 시작으로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개장예정인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구 하남 유니온 스퀘어) 등으로 미사강변도시의 미래가치가 풍부함으로서 3년 후에는 주변 많은사업지 공사들이 완료될 예정이다.

 

이편한세상시티는 미사강변도시의 생활인프라가 모여 있는 중심상업지역의 중심에 위치하는 쾌적하고 편리한 시티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자연, 문화, 쇼핑을 누리는 생활편리성이 증대되고 한강변과 망월천 수변공원, 미사리조정경기장, 유니온파크 등 쾌적한 자연과 휴식공간들이 둘러싸고 있다.

 

대형병원과 이마트 하남점,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2016년 하반기 오픈예정) 등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하남문화예술회관, 강동아트센터에서 즐겁게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위치에 있다.

 

‘e편한세상’이 한 차원 높은 품격과 자부심으로 대한민국 주거문화의 새로운 가치기준을 선보일 업무시설(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9-1, 9-2블럭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시행은 국제자산신탁(주) 위탁은 지희산업(주) 시공사는 대림산업(주)에서 한다.
/이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6/06/25 [17:56]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