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식품 > 정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원가든, 고품격 명절 선물세트 출시
행사기간 구입 시 전국 무료 배송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9/01 [17:32]
▲ 삼원가든의 한우 명품선물세트. (사진제공=삼원가든)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고급 한식전문점 ‘삼원가든’(www.samwongarden.com)이 2015년 추석을 맞이해 한층 품격을 높인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상급 한우 등심을 비롯해 생갈비, 양념갈비, 한우 불고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삼원가든만의 육류 관리 노하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포장되기 때문에 별다른 손질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다.

모든 육류는 주문 당일 작업되어 신선도가 유지된 채로 특별히 제작된 보자기에 포장되어 배송되는데 한우 명품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삼원가든의 매니저가 직접 배송해 보내는 분과 받는 분 모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삼원가든에서는 이외에도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한 ‘삼원가든 한우 육포세트’와 기프트카드를 준비했다.

‘한우 육포세트’는 삼원가든의 전통과 고급이미지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젊은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는 삼원가든 외에도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등 SG다인힐의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선물 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행사 기간인 9월 30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전국 무료 배송(제주도 제외) 및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원가든 홈페이지(www.samwongar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9/01 [17:32]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