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션 > 남성 가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타거스, 프레스티지 라인 ‘그리드 백팩 3종’ 출시
최대 16인치 노트북 보관 가능한 2중 수납공간 갖춰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8/25 [19:19]
▲ 타거스가 프레스티지 라인 그리드 백팩 3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한국 타거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타거스(www.targus.com)가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내용물을 보호해주는 하이 임팩트 백팩 시리즈(High-Impact Backpacks Series) ‘그리드(Grid) 백팩 3종’을 출시했다.

최근 노트북은 물론 태블릿PC,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등의 다양한 IT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며 이러한 기기들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가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도심 속에서 생활하는 비즈니스맨의 경우 대중교통의 복잡한 인파, 갑작스런 우천 등으로부터 IT기기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가방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타거스 그리드 백팩 3종은 노트북 가방 명가(名家) 타거스의 프레스티지 라인으로 프리미엄 32L 백팩(Premium 32L Backpack)과 어드벤스드 32L 백팩(Advanced 32L Backpack), 에센셜 27L 백팩(Essential 27L Backpack) 등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1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거스 그리드 백팩 3종은 가방 전체를 둘러싼 두터운 메모리 폼(Memory Foam)의 3D 프로텍션 시스템(3D Protection System)과 가방 코너에 부착된 견고한 고무 범퍼를 통해 미국 국방부 내구성 표준 인증 MIL-STD810G를 획득하여 최대 4피트 높이에서 추락해도 가방 안의 내용물을 완벽하게 보호한다. 또한 발수 처리된 폴리우레탄 소재가 강력한 생활방수 기능을 선사하여 우천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방 내부를 2중 수납 공간으로 구성하여 노트북과 태블릿PC 등의 주요 IT기기와 기타 IT기기를 구분하여 보관할 수 있으며, 편의성을 고려한 프론트 포켓, 사이드 포켓 등을 통해 스마트폰, 우산 등의 액세서리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의 메모리 폼을 활용한 러기드(Rugged) 디자인으로 도심 속 비즈니스맨의 모던한 감성을 표현하고, 완벽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 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이번 그리드 백팩 3종은 스마트 디바이스 시대에 발맞춰 탄생한 최상위급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이다”며 “완벽한 내구성, 다양한 수납 공간, 세련된 디자인 등 타거스 특유의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IT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비즈니스맨들의 니즈를 해소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거스 그리드 백팩 3종은 국내 주요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8/25 [19:19]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