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션 >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룸바타임, ‘오차드 젬 미니’ 컬렉션 출시
사용과 착용의 편리함 더해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8/25 [19:07]
▲ 뉴욕의 핫플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들어진 시계 RUMBA TIME. (사진제공=콜럼버스 파트너)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뉴욕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을 제안하는 컬처 워치, RUMBA TIME(룸바 타임)이 이번 시즌 ‘오차드 젬 미니’ 컬렉션을 출시한다.

매 시즌 뉴욕의 핫플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서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RUMBA TIME(룸바 타임)은 뉴욕커들의 잇 워치로 알려져 있다.

작고 쿨한 수많은 샵들이 즐비한 뉴욕의 오차드 스트리트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오차드 젬 미니’ 콜렉션은 파스텔톤의 미러와 섬세하게 컷팅된 다이얼은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보일뿐만 아니라 밝고 경쾌한 파스텔 톤의 실리콘 스트랩으로 사용과 착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오차드 젬 미니’ 콜렉션은 캐주얼과 정장 스타일의 룩과도 잘 연출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팔찌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멋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문의는 RUMBA TIME(룸바 타임)(www.rumbatime.kr)으로 하면 된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8/25 [19:07]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