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전/IT > 주방기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전자, 빌트인 전기레인지 캐시백 이벤트 실시
전국 베스트샵 통해 구매 시 10% 캐시백 증정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8/24 [17:44]
연일 30도를 육박하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8월, 에어컨이나 선풍기 앞에서 가만히 쉬고 싶은 마음이야 다들 같다. 그러나 가족들의 식사를 챙겨야 하는 주부들은 어쩔 수 없이 가스레인지 앞에서 조리를 할 수 밖에 없다.

LG전자가 무더운 여름철 음식 장만에 고생하는 주부들을 위해 전기레인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달 말일까지 빌트인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들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줄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간 내에 LG베스트샵에 방문해 신한 제휴 신용카드로 3구 빌트인 전기레인지(HM632RA)를 구매하면 된다.

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으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3개의 화구를 가장 높은 화력으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빠른 조리를 할 수 있다. 화력은 9단계 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 일반 전기레인지에 적용되고 있는 테두리를 없애 주방과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상판에 적용된 고급스러운 패턴 디자인은 음식물 찌꺼기 등 이물질이 보이는 것을 방지, 고급스러우면서도 위생적인 주방을 연출 할 수 있다.

빌트인 전기레인지는 상판에 독일의 명품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해 열과 외부 충격에 강하다. 세라믹 글라스는 일반 강화 글라스 상판보다 2배 이상 열에 강해 섭씨 750도의 고온까지도 견딜 수 있다. 이외에도 예약된 조리기간이 종료되면 화구가 자동으로 꺼지는 ‘타미어 기능’, 사용 중인 모든 화구를 한 번에 최처로 낮춰주는 일시 정지 기능을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8/24 [17:44]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