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동산 > 전원주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킹스타운 전원주택, 격조 높은 전원주택 ‘킹스타운6차’ 분양
건평 30평 기준으로 1억원대 후반에 구입 가능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8/12 [16:08]
▲ 킹스타운 전원주택의 '킹스타운6차' 전경. (사진제공=킹스타운 전원주택)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킹스타운 전원주택(대표 : 김원준)은 '킹스타운6차 전원주택 단지'를 분양 중이다.

이천, 여주지역은 킹스타운 전원주택 김원준 대표의 고향지역이기도 하며 이 지역의 장점은 상수원 보호구역이며 상대적으로 수도권에서 자연훼손이 많이 되지 않은 지역이며 특히 수도권과 교통 연계성이 좋은 지역이라 할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가 이천에서 갈아타게 되어 있는 교통의 요지지역이다. 그리고 성남, 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내년 개통예정이며 원주까지 복선전철이 내년 말 개통예정이다. 그리고 KTX 평창까지 운행되는 교통의 요충지라 할 수 있다.

환경과 교통도 좋은 요충지역이며 수도권 지역에서 가격적인 면에서 저평가되어 있는 전원주택 단지로는 최상의 지역이다.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대대리에 약 2,200평 규모의 킹스타운6차(힐링하우스) 전원주택 150세대 단지 규모가 절찬리 분양 진행 중인데 26세대는 청약이 완료된 상태이다.

킹스타운6차(힐링하우스) 전원주택 분양가는 대지 100평, 건평 30평 기준으로 1억원대 후반에 구입 가능 하도록 하고 있다. 킹스타운6차는 에너지 절약형의 친환경 주택이며 단지 내 5,000여 평에는 캠핑장, 수영장, 물놀이장, 눈썰매장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들이 자연과 더불어 즐기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펼쳐져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전원주택 단지이다.

킹스타운 전원주택 김원준 대표는 "킹스타운 전원주택은 자기만족을 충분히 느끼고 집에 들어오면 천하를 다스리고 최고의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왕들의 도시라는 의미로 이름을 명명했다"며 "캠핑장, 혹은 펜션에서 누릴 수 있는 자유로움과 여유로움을 여기 킹스타운 전원주택 단지에 살면서 입주민들이 매일 매일 느끼며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희망을 피력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8/12 [16:08]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
 
전원주택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