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가화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지영 이지혜, 촬영 요청 흔쾌히 수락 "4년 만에 복귀하는 이지혜를 응원하기 위해"
김경화/I선데이뉴스 기사입력  2015/06/05 [21:19]

 

 
서지영이 이지혜 신곡 '아니 그거 말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이지혜의 소속사 뮤직웍스 측에 따르면 서지영은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뮤직웍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4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하는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에는 서지영과 이지혜, 그리고 촬영 스탭들이  핸드폰을 보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이지혜의 이번 신곡 '아니 그거 말고'는 커피소년과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서지영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지혜와 서지영은 과거 혼성그룹 샵(s#arp) 당시 불화로 인해 사이가 좋지 못했으나 이후  화해를 통해 화제를 모았다.
 
서지영은 4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하는 이지혜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는 오는 12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 출처 - 뮤직웍스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5/06/05 [21:19]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
 
연예가화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