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션 >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랜드 스파오, 기능성 내의 ‘쿨팩트’ 출시
6가지 스타일에 4~6가지 컬러로 출시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4/20 [13:16]
▲ 이랜드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SPA브랜드 스파오가 신규 기능성 내의 라인인 쿨팩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이랜드)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이랜드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SPA브랜드 스파오가 4월 16일 “신규 기능성 내의 라인인 쿨팩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쿨팩트는 소재 자체가 차가운 냉감 원단(소프트쿨 아이스 원사)을 사용하고 쿨 가공기법으로 제작돼 착용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극세사 소재로 질감이 부드럽고 매끄러워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으로 땀 흡수가 빠르고 신속하게 건조되어 여름철 내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피부막처럼 얇고 가벼운 초경량 소재인데다가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좋고, 스킨 컬러의 면스판을 덧대어 피부보호는 물론 착용시 비침을 예방한다.

신규 쿨팩트 라인은 남성 크루넥, V넥, 드로즈 및 여성 캐미솔, 브라탑, 팬티 등 전체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스타일별로는 화이트, 블랙, 베이지, 블루, 핑크, 그레이 등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SPA 업계 내에서 가장 합리적이다. 남성 크루넥 반팔티와 V넥 반팔티, 남녀 브리프 제품은 각각 9,900원에, 여성 캐미솔은 1만2,900원, 브라탑 캐미솔은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봄·가을 간절기가 짧아지고 여름과 겨울이 길어지면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내의가 트렌드가 되고 있다”며 “지난 겨울을 스파오의 웜히트로 따뜻하게 났다면, 올 여름은 착용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쿨팩트로 쾌적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파오 쿨팩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홈페이지(www.spao.com)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4/20 [13:16]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