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션 > 남성 가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타거스, ‘서울 백팩 시리즈’ 출시
놈코어룩에 최적화된 화려한 색감의 실용적인 기능성 백팩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4/14 [16:38]
▲ 타거스가 브랜드 최초로 특정 도시를 모티브로 한 서울 백팩 시리즈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다. (사진제공=한국 타거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전문기업 타거스(www.targus.com)가 브랜드 최초로 특정 도시를 모티브로 한 ‘서울 백팩 시리즈(Seoul Backpack Series)’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다.

이번 서울 백팩 시리즈는 한국을 대표하는 메트로폴리스(Metropolis) 서울의 역동적이고 세련된 도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약 2년 간의 준비 기간을 통해 완성됐다. 그 결과 세계에서 패션 시계가 가장 빠르게 돌아가는 도시 중 하나인 서울의 앞선 트렌드와 도시적인 감성이 글로벌 브랜드 타거스의 기술력과 결합하여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의 라인업이 출시된다.

특히 최근 3~4년 간 서울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도심 속 놈코어룩을 전체 디자인 컨셉에 반영하여 출·퇴근은 물론 일상생활과 가벼운 트레킹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노트북 가방 명가 타거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인 수납 공간을 통해 최대 15.6인치 노트북과 태블릿 PC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펜 등의 수납을 위한 워크스테이션(Workstation) 포켓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어깨 스트랩과 가방 중앙 스트랩 등의 듀얼 스트랩 디자인을 통해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가방을 활용할 수 있다.

한국 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서울 백팩 시리즈는 스퀘어 프레임과 블랙, 카키, 오렌지 등의 3가지 색상 등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인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며 “최근 한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놈코어룩(노멀 하드코어룩)에 가장 최적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사람들이 기능성 노트북 백팩에 대해 갖고 있는 기존의 편견을 바꾸고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백팩은 주요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8만9,000원이다.

한편 타거스는 ’Life in your bag’ 이라는 슬로건으로 타거스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arguslife)를 오픈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4/14 [16:38]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