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식품 > 건강식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미약품, 건강기능식품 ‘슬리미S’ 출시
멜리사잎 등 천연성분 함유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3/27 [16:58]
▲ 한미약품이 뱃살(내장지방)과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슬리미S를 내달 출시한다. (사진제공=한미약품)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한미약품(대표 : 이관순, www.hanmi.co.kr)은 3월 25일 “뱃살(내장지방)과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슬리미S’를 내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슬리미S의 성분은 멜리사(레몬밤/Lemon Balm)잎과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열매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지중해에서 자생하는 멜리사잎은 복부지방 중 내장지방만을 선택적으로 분해하는 역할을 하며,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 가르니시아 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 중 멜리사잎 성분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실제, 중증비만 성인남녀(80명)를 대상으로 멜리사잎 추출물 혼합분말(1,380mg)을 12주간 섭취시켜 대조군과 비교한 결과, 내장지방이 유의하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슬리미S는 1일 3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며, 1박스에 한달분인 90정씩 포장돼 있다.

약국 영업마케팅 전문회사 온라인팜(대표 : 남궁광,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되며, 유통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복부비만은 당뇨병, 고협압 등 현대인 건강을 위협하는 만성질환의 주요 인자”라며 “부작용 걱정 없이 내장지방과 체지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슬리미S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3/27 [16:58]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
 
건강식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