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식품 > 건강식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생명과학, ‘리튠 맨 프로그램’ & ‘리튠 우먼 프로그램’ 출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 함유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3/13 [18:17]
▲ LG생명과학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 (사진제공=LG생명과학)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를 남성과 여성에게 맞춰, 흡수율까지 고려해 구성한 종합 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다르게 배합했을 뿐 아니라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아침과 저녁 프로그램의 원료 배합도 각각 다르게 구성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때 서로 흡수율을 저해하는 영양소, 서로의 흡수를 증가시켜 주는 영양소를 고려해 흡수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아침, 저녁 섭취하는 영양소를 다르게 처방했다.

또한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아침에는 하루의 에너지 활력을 더할 수 있는 영양소를 엄선한 캡슐 타입을 1개, 저녁에는 밤 동안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는 영양소를 엄선한 정제 타입을 1정 섭취하도록 구성돼 있다.

‘리튠 맨 프로그램’은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해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7종, 총 19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아침 프로그램에는 활력 넘치는 하루를 위해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눈과 피부 건강에 좋은 비타민A 등의 에너지 영양소를 가득 담았다. 저녁 프로그램은 밤 동안 남성의 근육 형성 및 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등의 영양소를 고루 함유했다. 또한 밀크씨슬, 클로렐라, 알로에베라, 맥류약엽, 매실추출물 등 5종의 그린푸드(Green Food)와 L-아르기닌, 흑마늘 등 남성만을 위한 보조성분을 첨가했다.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 총 20종의 여성에게 필요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아침 프로그램에는 눈과 피부 건강을 위한 비타민A,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E, 에너지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을 담았다. 저녁 프로그램은 여성의 뼈 건강을 위해 골다공증 예방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 여성만을 위한 5종의 레드푸드(Red Food) 아세로라, 라즈베리, 크랜베리, 석류, 복분자와 허브추출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여성에게 좋은 보조성분을 함께 담았다.

‘리튠 맨 프로그램’,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전 영양소의 원산지도 공개했다. 미국산, 유럽산 등 프리미엄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고, 최근 소비자들이 우려하는 중국산 원료와 일본산 원료는 전면 배제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도 단순한 섭취 목적이 아닌 흡수율까지 고려해 섭취할 때”라며, “아침, 저녁 생활 리듬에 맞춰 나에게 꼭 맞는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섭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 제품 1개(30일분)의 가격은 2만8,000원이고, 제품에 대한 정보는 리튠 온라인몰(www.retu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 상담실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3/13 [18:17]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
 
건강식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