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식품 > 건강식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내몸에보감, 프리미엄 건강식품 세트 6종 출시
백수오, 헛개열매, 가시오가피, 어성초, 우엉, 청비 6가지로 구성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3/03 [18:21]
▲ 내몸에보감이 건강 즙과 환을 한꺼번에 구성한 6종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보감식품)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내몸에보감(www.bogamfood.com)은 3월 2일 “건강 즙과 환을 한꺼번에 구성한 6종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건강식품 시장에 환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넓어졌다. 취향과 편의성에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원재료의 맛과 향을 제대로 느끼기 원하는 사람들은 액상 형태의 제품을 찾고,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은 환 형태를 선호한다.

내몸에보감 기획세트는 건강즙과 환을 저렴한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즙&환’ 패키지 상품이다. 아침에는 즙을 마시고, 점심에 회사에서 환을 먹고, 퇴근 후 저녁에는 다시 즙을 먹는 등 원하는 건강식품을 하루 종일 가까이 두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종류는 백수오, 헛개열매, 가시오가피, 어성초, 우엉, 청비 6가지로 구성돼 있다. 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종류별 가격은 ▲백수오 11만700원 ▲헛개열매 13만8,700원 ▲우엉 13만4,100원 ▲청비 15만7,500원 ▲가시오가피 10만3,500원 ▲어성초 13만4,100원이다.

동의보감에 따른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백수오 제품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어울린다. 백수오는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탈모를 줄이고 윤기를 더하며 중년여성의 갱년기 건강에 효능이 있다고 전해진다.

헛개열매 제품은 숙취와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에게 알맞고 우엉은 다이어트에 민감한 젊은 여성이나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년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청비 제품은 구내염, 인후염, 기관지염, 부비동염, 축농증 등 호흡기 질환을 달고 사는 사람의 건강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시오가피는 격렬한 운동을 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가시오가피는 뼈와 근육 건강, 면역력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성초는 발모차로 많이 알려져있으며 아토피나 피부건강 회복에 도움이 된다.

보감식품 김대진 대표는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국산 약초로 만든 건강 즙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며 “보감식품은 국산약초만 이용한 건강식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내몸에보감은 3월 한 달 간 기획세트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재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내몸에보감 홈페이지(www.bogamfood.com)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3/03 [18:21]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
 
건강식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