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션 > 남성패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타고니아, ‘올 프리 재킷’ 출시
총 4종으로 구성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2/23 [16:00]
▲ 파타고니아 올 프리 재킷 남성용. (사진제공=파타고니아코리아)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 코리아(대표 : 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2015 S/S 신제품 ‘올 프리 재킷(All Free Jacket)’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파타고니아 올 프리 재킷은 가볍고 튼튼한 소프트쉘 원단을 사용해 마찰에 강하고 가벼운 비나 바람을 막아주며, 땀이 잘 마르고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특히 암벽 등반용으로 개발된 만큼 내구성이 뛰어나 바위나 나무 등에 쓸려도 옷이 잘 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등산, 캠핑, 클라이밍과 같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하다.

최고의 품질력을 고집하는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에 따라 수년 간의 필드테스트를 통해 수정, 보완을 거쳐 탄생한 올 프리 재킷은 착용자를 배려한 세심한 디테일이 눈에 띈다. 메인 지퍼 안쪽에는 바람막이가 있어 지퍼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지퍼 끝 부분의 지퍼집은 금속 재질의 지퍼 손잡이로부터 턱이나 목 피부를 보호해준다. 손목 부분은 나선형 형태로 박음질하여 손목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걷어 올렸을 때 팔목을 조이지 않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

특히 손주머니 안쪽에 허리 조임끈을 마련하여 재킷을 앞섬을 닫은 상태에서도 체형에 맞게 허리끈 조절이 가능하다. 손주머니는 납작하고 안쪽으로 말려 들어가 있어, 배낭 허리끈이나 하네스(Harness)를 착용했을 때 활동에 거슬리지 않는다.

파타고니아 코리아 설주택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올 프리 재킷은 모델명 그대로 어떠한 상황에도 가볍고 자유롭게 걸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라며 “암벽등반 전문가에서부터 가볍게 뒷산을 오르는 등산객까지 누가 입어도 올 프리 재킷의 품질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타고니아 올 프리 재킷은 남성용 카키, 레드 색상과 여성용 퍼플, 블루 색상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2/23 [16:00]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