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건강 > 의약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닥터영, 신제품 '센텔라스카연고' 출시
1월 26일까지 런칭 기념 온라인몰 특별 이벤트 진행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5/01/16 [17:04]
▲ 닥터영의 신제품 '센텔라스카연고'. (사진제공=닥터영)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닥터영이 2015년 새해 첫 신제품으로 상처치유연고인 '센텔라스카연고(티트리)'를 출시했다.

닥터영 '센텔라스카연고(티트리)(17ml)'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1%) 함유로 상처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식약처 인증의 의약외품이다. 항생제와 스테로이드가 들어 있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상처 치유 연고로써 일반 연고와는 달리 번들거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며 티트리 오일과 녹차 추출물이 피부에 우수한 수분감과 보습력을 가져다주는 제품이다. 특히 닥터영의 센텔라스카연고는 튜브 타입으로 되어 있어 내용물의 오염을 피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닥터영은 신제품의 런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텔라스카연고(티트리)'를 구입할 경우 초록병 에센스 '밤부 블루밍 부스터'의 5일 체험 키트와 함께 10% 스페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주)티디씨(대표 : 채경아)의 브랜드매니저 이보람 대리는 "2015년 닥터영의 첫 신제품으로 극심한 건조로 인해 갈라지고 일어난 피부나 트러블로 인해 생긴 상처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재생 연고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민감한 피부에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센텔라스카연고로 피부에 새살을 채우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영의 신제품 센텔라스카연고 런칭 이벤트는 오는 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닥터영 공식 홈페이지(www.dr-young.co.kr)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5/01/16 [17:04]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
 
의약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