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창업정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K창업, 러브하우스 박재효 대표 강의 실시
신사동 본사, 12월 18일까지 2기 수강생 모집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1/12/12 [17:56]
▲ MK창업 박재효 대표 강의.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러브하우스’ 박재효 대표가 MK창업에서 실시하는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전문가 과정 2기에서 매장 개발 인테리어 사업에 대한 강의를 시작한다.
 
이에 따라 MK창업(주)에서는 오는 12월 19일에 열리는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및 인큐베이팅 전문가 과정 2기 모집에 들어갔다. 이번 과정을 통해 국내 기업들은 프랜차이즈 매장 인테리어 관련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제휴를 시행할 수 있게 된다.
 
지난 11월, 예비 창업자 및 프랜차이즈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지난 1기 과정에서는 총 12명의 수강생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수료식을 거행한 바 있다.
 
이번 MK창업(주)의 FC 본부구축 전문가 과정 2기의 모집 대상은 프랜차이즈 본사 설립 희망자를 포함해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 창업 컨설턴트 희망자, 기타 예비 창업자 등이며 모집 인원은 OO명이다.
 
접수기간은 12월 18일까지로 프랜차이즈 본사 및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접수 원서를 홈페이지 (www.r.mkchangup.com)에서 교부 받아 인사팀 담장자 메일이나 전화로 문의하고 접수하면 된다.
 
MK창업(주)의 프랜차이즈 본부구축을 위한 2차 강의는 12월 19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6시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강사는 MK창업(주) 이재원 대표가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에 대한 시스템 점포개발 강의를 진행하고, 유한대학 평생교육원 김태우 전임교수의 프랜차이즈 전개방법 및 체크리스트 공개, 러브하우스 박재효 대표가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강의를 맡았다.
/이동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1/12/12 [17:56]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