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션 > 남성패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CH 캐롤리나 헤레라, ‘퀼팅 블레이저’ 출시
포멀함과 캐주얼한 스타일 동시에 갖춰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4/11/11 [17:47]
▲ CH 남성 퀼팅 블레이저1. (사진제공=CH 캐롤리나 헤레라)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CH 캐롤리나 헤레라 남성복에서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보온성은 물론 퀼팅 디테일로 멋스러움을 더한 ‘퀼팅 블레이저’를 소개한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퀼팅 블레이저는 클래식한 재킷 디자인에 퀼팅 디테일을 가미해 포멀함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퀼팅 블레이저는 모혼방으로 가볍고 따뜻하며, 내부 충전재의 부피감을 퀼팅의 스티치가 포멀하면서도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퀼팅 블레이저는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으로나 코트의 이너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멋스럽고 여유로운 겨울 스타일링 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마트한 실루엣으로 가벼움, 보온성,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연출하고 싶다면 퀼팅 블레이져와 함께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다크 네이비 퀼팅 블레이저는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지난 2001년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 고유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및 액세서리 라인이 포함되어 있다.

유럽, 아시아, 미국, 라틴 아메리카, 중동 등 세계적으로 125개 이상의 단독 매장과 200개 이상의 입점 매장을 보유, 전 세계로 그 영향력을 넓혀왔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모든 컬렉션과 제품에서 영원한 스타일 아이콘인 캐롤리나 헤레라 특유의 무심한 우아함을 발견할 수 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4/11/11 [17:47]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