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재테크 > 보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손해보험, 여성건강종합보험 ‘무배당 온리 여성 보험’ 출시
여성만 가입 가능한 여성 전용보험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4/11/04 [17:25]
▲ 롯데손해보험은 여성건강종합보험 ‘무배당 온리 여성 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롯데손해보험)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롯데손해보험은 11월 3일 “여성건강종합보험인 ‘무배당 온리(Only) 여성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여성만 가입 가능한 여성 전용보험이다. 여성 사회참여자와 여성 가장비율 증가 추세에 따라 오직 여성만을 위해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응급실 내원 시 응급실내원비 특약을 통해 진료비를 보장하며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6대 가전제품의 고장 수리시에도 보험금을 지급한다. 출산축하금도 제공한다.

본인 또는 배우자(남편)의 소득상실시 구직급여일당(1일 이상 90일 한도), 구직급여지원금, 장기구직급여지원금(31일/61일 이상) 특약을 통해 구직활동 시 필요한 생활자금을 지급한다.

특히 80% 이상 후유장해 시 10년 간 매월 100만원 이상의 금액을 제공해 최소한의 가정생활을 보장한다.

롯데손해보험 위성룡 개인영업본부장은 “출산축하금 등 여성에 특화된 보장과 독신자를 위한 다양한 생활 속 리스크 보장 등 여성들이 보험에서 얻을 수 있는 부분들을 섬세하게 연구해 반영했다”고 말했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4/11/04 [17:25]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
 
보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