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재테크 > 보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종합보장보험 생활의 자신감 (무)1409’ 출시
다양한 질병 및 재해에 대해 맞춤형 보장 제공
한국소비자정보신문 기사입력  2014/09/16 [19:30]
▲ 미래에셋생명은 ‘미래에셋생명 종합보장보험 생활의 자신감 (무)1409’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미래에셋생명)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미래에셋생명은 9월 14일 “단일 상품으로는 생명보험업계 최대 보장 범위를 제공하는 ‘미래에셋생명 종합보장보험 생활의 자신감 (무)1409’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보험 시장이 종신∙통합보험을 통해 ‘가족을 위한’ 보장에 집중했다면, ‘생활의 자신감’은 ‘나를 위한’ 보장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부담 없는 보험료로 다양한 질병 및 재해에 대해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고 있다.

‘생활의 자신감’의 가장 큰 장점은 76종의 업계 최다 특약에서 나오는 폭넓은 보장설계이다.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대부분의 질병에 대해 진단→수술→입원→통원→실손→사망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폭넓게 보장한다.

또한 진단, 입원, 수술 담보를 체증형으로 가입할 수 있어 가입 후 기간이 지나도 보험금이 증가해 고객이 안심하고 충분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대부분의 상품과는 달리 질병이나 재해로 입원 시 첫날부터 보장 받을 수 있는 특약을 가입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미래에셋생명이 추천하는 다양한 특약 플랜으로 고객의 상황에 꼭 맞는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대표적인 맞춤설계 플랜으로는 ‘고혈압, 당뇨 유병자 특화플랜’, ‘매월 생활비 받는 플랜’, ‘워킹맘 파이팅플랜’ 등이 있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을 통해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해 생활 패턴에 맞는 맞춤형 보장 설계가 가능하여 생활의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한국소비자정보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consumernewspaper.com/
기사입력: 2014/09/16 [19:30]  최종편집: ⓒ consumernewspaper.com
 
보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